본격적인 설 연휴로 접어든 가운데, 극장가에서도 설 연휴 관객 마음잡기에 나섰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위기를 겪는 극장가지만, 이번 설 연휴 작은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 마음 훔치기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CGV는 11일부터 14일까지 '씨지비 온(溫) 이야기'를 진행한다. '우리의 영화를 찾아서'와 '우리의 선물을 찾아서'라는 테마로 진행하는 '씨지비 온 이야기'는 설 연휴 가족들과 함께 영화도 보고 즐거운 이벤트도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우선 '우리의 영화를 찾아서'는 설 연휴 상영되는 영화를 관람하면 CJ ONE 포인트를 선물하는 이벤트다. 11일부터 14일까지 CGV에서 영화를 관람할 때마다 온라인 스탬프를 지급하고 스탬프 한 개에 CJ ONE 500점씩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 내 '참여하기' 버튼을 눌러야 하며, 최대 2000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우리의 선물을 찾아서' 이벤트는 12일 설 당일부터 영화 관람 후 매표소 또는 매점에서 당일 티켓을 제시하면 설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간편하게 자가 발열체크가 가능한 손목체크밴드, 뿌리는 살균제 휴대용 항균 소독 스프레이,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김서림을 방지하는 안경 클리너, 설 필수품인 캘리그라피 세뱃돈 봉투까지 다양하고 유용한 선물을 만날 수 있다. 설 선물세트는 CGV 직영 극장에서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지급한다.
또한, CGV에서는 영화관람권 리뉴얼 기념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를 특가 판매한다. 영화관람권 6매에 콤보 1000원 할인권 3매, 신년 메시지 카드까지 만날 수 있는 구성의 관람권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를 24% 할인된 5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일부 극장을 제외한 전국 CGV에서 3000세트 한정 판매하며 사용 기한은 12월 31일까지다.
이 밖에도 관람 고객을 대상으로 소독 티슈, 초콜릿 키트, 친환경 제품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CGV 극장별로 진행된다.
롯데시네마에서는 설 연휴를 맞아 '설프라이즈 패키지'를 출시했다. 롯데시네마는 21일까지 각기 다른 상품으로 구성된 4종의 설프라이즈 패키지를 패키지별로 500세트 선착순 판매한다.
영화관람권, 매점 상품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설프라이즈 패키지는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기존 가격보다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우선 'B대면 패키지'는 고향 방문 대신 특별한 선물을 찾는 트렌드를 반영한 패키지로, 프리미엄 상영관 샤롯데 관람권 2매를 14% 할인된 6만 원에 판매한다.
'커플 브레이킹 패키지'는 영화관람권 2매와 즉석구이콤보 1매로 구성돼 13% 할인된 2만9000원에 제공되며, '과즙미 뿜뿜 패키지'는 영화관람권 2매와 에이드 2잔으로 구성돼 13% 할인된 2만6000원에 제공된다.
'콜라 파이터 패키지'는 영화관 콜라(中) 교환권 5매로 구성돼 20% 할인된 1만 원에 판매된다.
메가박스는 설 명절을 맞아 가수 송가인의 첫 번째 영화 '송가인 더 드라마'를 단독 개봉한다. '송가인 더 드라마'는 송가인의 첫 번째 단독콘서트 '가인이어라' 실황과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미공개 영상, 그리고 송가인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특히 2019년 최고 트로트 대세로 자리한 송가인의 가수 인생을 다시금 돌아볼 수 있는 '리와인드' 영화라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메가박스는 선명한 스크린과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통해 송가인의 콘서트를 직접 관람하지 못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는 한편, 그녀의 솔직담백한 이야기를 특별하게 전할 수 있도록 이번 영화 상영을 결정했다.
실제 콘서트 현장에 와 있는 것 같은 생생함과 압도적인 몰입감, 지금까지 어디에도 공개되지 않은 비하인드 스토리와 인터뷰 등이 영화의 재미와 감동을 더하며 설 연휴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송가인 더 드라마'는 설 연휴인 11일부터 전국 메가박스 98개 지점에서 단독 상영되며, 메가박스 현장 및 온라인, 타임커머스 티몬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아울러 메가박스는 이번 영화 개봉을 기념해 스페셜 굿즈도 선보인다. 개봉 당일인 11일에는 현장에서 당일 관람 티켓을 소지한 고객에 한해 송가인 브로마이드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17일부터 23일까지 메가박스 멤버십 전용 '포인트 몰'에서는 추첨을 통해 송가인 사인 CD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송가인 더 드라마'를 유료 관람한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17일 오후 2시 오픈되는 '메가 7포인트 위크' 100포인트 응모딜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 메가박스 유튜브 채널 구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송가인 친필 사인이 담긴 자서전 '송가인이어라', 송가인 판넬, 대형 포스터 등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