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이 고객참여제도 ‘웰컴ON’을 위한 고객 패널을 모집한다. 웰컴ON은 금융소비자의 목소리를 경청해 경영 활동에 반영하고 있다.
웰컴저축은행은 웰컴ON 고객 패널을 총 60명 모집할 계획이라고 16일 밝혔다. 오프라인 활동 패널 10명, 온라인 활동 패널 50명으로 구분해 모집한다.
웰컴저축은행을 포함한 금융회사, 금융상품, 제도 개선에 관심이 많은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활동기간은 10개월로 다음달 2일부터 올해까지 활동한다.
고객패널에게는 활동비도 주어진다. 오프라인 패널에게는 3개월마다 30만 원의 활동비가 제공된다. 실적에 따른 추가 활동비도 전달될 예정이다. 온라인 패널에게는 주어지는 주제마다 3만 원 이내의 활동비가 제공되며, 우수 활동 패널에게는 추가 활동비가 지원된다.
웰컴ON 고객패널 모집은 22일까지며 이메일로 접수 가능하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다양한 의견은 보다 편리하고 재미있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원천이 된다”며 “웰컴저축은행은 더 많이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 불편함 없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