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어린이TV는 18일 자사 기획 프로젝트 ‘초특급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7인의 예비 스타들이 출연하는 스타팅 웹드라마 ‘남다른 걸’을 처음 방영한다고 밝혔다.
‘남다른 걸’은 4인조 아이돌 그룹 ‘캔디보이즈’의 데뷔를 앞두고 멤버 1명이 탈퇴하면서 추가 오디션에 남장으로 신분을 감춘 한 소녀가 아이돌 그룹에 지원하는 에피소드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여주인공과 남주인공의 시점에서 다르게 펼쳐지는 1인칭 주인공 시점의 스토리가 특징이다.
특히 이번 드라마는 지난해 2월부터 청소년들이 끼와 재능을 발휘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된 프로젝트에 공개 선발된 7인의 예비 스타들이 스타로 데뷔하는 마지막 단계다. 최종 시청자 캐스팅 투표인 ‘도전! 남다른 캐스팅’을 통해 배역이 결정됐다.
프로그램은 매주 목요일 대교어린이TV와 유튜브 채널 ‘포켓TV’에서 방영된다.
첫 방영을 기념해 3월 10일까지 ‘본방 사수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드라마를 시청하고 인증샷을 남긴 후 대교어린이TV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 제공되는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인기 어린이 완구와 기프티콘 등 기념품을 증정한다.
대교어린이TV 관계자는 “1인 크리에이터 시대를 맞아 엔터테인먼트에 관심 있는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기회를 제공해 시청자와 출연자가 소통하는 자리가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국내 최초, 최장수 어린이 전문 채널로서 눈높이 소통을 통해 어린이들의 꿈을 지지하고 함께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