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별 분석 데이터 제공…멤버십 포인트 활용해 쇼핑도 가능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가 고객들의 자동차 생활 만족도 향상을 위해 개인화 모바일 서비스 앱 ‘MY GENESIS(마이 제네시스)’를 선보인다.
22일 제네시스가 공개한 ‘마이 제네시스’ 앱은 스마트한 차량 관리를 위한 맞춤 분석 데이터를 제공한다.
여기에 서비스 예약 기능과 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한 쇼핑,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 등 종합적인 정보와 서비스를 추가했다.
먼저 개인별 사용자 경험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주행 데이터를 기반으로 안전 운전을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차계부와 △소모품 교환 시기 정보 △1대1 버틀러 서비스 △고객의 위치와 날씨 △시간 등 환경에 따라 변하는 홈 화면 등 맞춤형 정보와 서비스를 전달한다.
특히 △GS칼텍스 △현대오일뱅크 △S-오일 등 정유 3사와 데이터 연동 협약을 체결해 고객이 주유 포인트를 적립할 때마다 주유 내용이 차계부에 자동으로 입력돼 편의성을 키웠다.
제네시스는 고객 맞춤형 앱 발매를 기념해 내달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할 예정이다.
앱 다운로드 및 사용 후기 작성 등을 인증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제주 해비치 2박 숙박권(2명) △에어팟 프로(10명) 등 상품을 증정한다.
앱을 통해 ‘나만의 제네시스 만들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원하는 제네시스 모델을 한 달간 시승해볼 수 있는 △제네시스 스펙트럼 이용권(3명)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