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단장해 문을 연 에이스침대 미아점 전경. (사진제공=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 가 롯데백화점 미아점 매장을 체험형 프리미엄샵으로 리뉴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백화점에 입점한 오프라인 매장에 대한 대형화 및 고급화 전략의 일환이다.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미아점 매장은 132㎥ 규모로 널찍하다. 다양한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하며 구매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다.
매장에는 매트리스 체험존이 마련됐다. 고객들은 에이스침대의 최고급 매트리스인 로얄 에이스 전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체험존, 싱글존, VP(Visual Presentation)존, 룸세트존 등도 마련했다.
에이스침대는 매장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4월 30일까지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외에도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부부를 위한 에이스침대의 멤버십 서비스 ‘에이스 웨딩멤버스’에 가입한 고객은 풍성한 웨딩 프로모션 혜택까지 추가로 누릴 수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한층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 매트리스 체험존부터 기존에 만나볼 수 없었던 노르웨이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까지 선보이게 된 롯데백화점 미아점의 리뉴얼 매장은 한층 다양한 에이스침대의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어 만족도가 더욱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