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자산 결제서비스 페이코인(PCI)를 운영하는 다날핀테크가 오는 8일 목요일 하루 동안 비비큐(BBQ) 전 메뉴를 단 1PCI에 구매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BBQ 홈페이지와 공식 앱 내에서 페이코인으로 치킨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은 우선 정가에 주문 금액을 PCI로 결제하고, 결제 금액에서 1PCI를 제외한 모든 금액을 페이백으로 돌려받는 방식이다. (한도 1인당 2만 원)
다날핀테크에 따르면 기존 페이코인 앱 사용자뿐만 아니라 페이코인(PCI)을 보유하지 않은 신규가입자들도 이번 BBQ 1PCI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PCI를 받을 수 있는 추천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7일까지 페이코인 앱 내 본인의 리워드(추천인) 코드를 통해 5명 이상이 신규가입하면 총 9.5 PCI를 얻을 수 있다. 현재 페이코인의 거래소 시세를 감안하면 약 3만 원에 가까운 금액이다. 이번 이벤트를 이용하면, 친구 5명에게 페이코인 앱을 추천하고 4월 8일에 BBQ 치킨 한 마리를 공짜로 먹을 수 있는 셈이다.
또한 이번 달에는 KFC 60% 페이백이 진행 중이며, 도미노피자 50% 할인, 매드포갈릭 50% 할인 등 풍성한 페이코인 결제 혜택이 제공된다. 향후 이번 BBQ 이벤트와 같은 1PCI 이벤트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다날핀테크 관계자는 “그동안 지속한 신규 결제처 오픈과 타 가상자산의 페이코인 연동 결제, 다날-유니온페이 모바일 선불카드 서비스 출시와 같은 행보는 거래소 내 페이코인의 가격을 안정적으로 상승시키고 있다”며 “결제 수단으로서의 ‘1PCI’의 가치 또한 꾸준히 상승해 앞으로는 이벤트가 아닌 실제로 1PCI가 치킨 한 마리나 피자 한 판을 구매할 수 있는 정도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