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솔가, '비타민 D' 강조한 TV 광고 공개

입력 2021-04-05 17:4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한국솔가)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솔가가 비타민 D의 차별점을 내세운 TV 광고를 5일 공개했다.

한국솔가가 올해 주력 제품으로 비타민 D를 선정하고, 브랜드 모델인 배우 스테파니 리와 진행한 TV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TV 광고는 ‘비타민 D is 솔가’를 콘셉트로 핵심 메시지 ‘Do it 솔가’를 시청자에게 전달한다.

74년 역사의 솔가 브랜드와 제품의 장점을 알파벳 D로 시작되는 단어를 통해 표현했다. 키워드는 Data(데이터)∙Design(디자인)∙Diversity(다양성) 3가지를 활용했다. ‘데이터’는 70년이 넘는 기간 축적한 건강 데이터를 바탕으로 탄생한 비타민 D라는 의미를 담았다. ‘디자인’은 기능성 원료를 보호하는 솔가 비타민만의 갈색병 패키지를 의미한다. 마지막으로 ‘다양성’은 용량∙함량∙제형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한 솔가 비타민 D를 표현했다.

광고 마지막에는 짧고 강렬한 카피 ‘Do it 솔가’를 통해 비타민 D 하면 솔가를 떠올릴 수 있도록 했다. 한국솔가 비타민D 광고 ‘Do it 솔가’편은 5일부터 IPTV∙유튜브∙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솔가는 함량∙제형별로 △솔가 비타민 D3 2200IU △솔가 비타민 D3 1000IU △솔가 비타민 D3 600IU △솔가 츄어블 비타민 D3 1000IU 등 다양한 비타민 D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