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솔루션이 프로야구단 키움히어로즈와 2021시즌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후원 및 공동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스폰서십 계약은 SGC솔루션 및 SGC에너지, SGC이테크건설 등 3사가 공동으로 진행한다. 해의 시즌 광고 후원 및 SGC 계열회사가 보유한 각 브랜드 마케팅 진행을 함께 하게 된다. SGC솔루션은 이번 스폰서십 계약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건강한 필 환경 유리 밀폐용기를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후원할 예정이다.
키움히어로즈의 홈구장인 고척스카이돔에서 7일 오후 진행된 협약식에는 SGC에너지 안찬규 대표, 키움히어로즈 허홍 대표이사 등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키움히어로즈 홈경기에서는 팬들을 대상으로 한 장내 이닝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경험 및 글라스락, 보에나 등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키움히어로즈구단과 함께 글라스락이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 및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환경 캠페인 일환의 공동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이번 시즌 유니폼 오른쪽 위에 SGC 로고와 SGC이테크건설의 프리미엄 주거브랜드 더 리브(THE LIV) 패치를 부착한다. 또 고척스카이돔 구장 홈 플레이트 뒤쪽에 설치된 LED와 내야 펜스 1루에 SGC와 더 리브(THE LIV)를, 내야 펜스 3루에는 글라스락 브랜드를 노출하기로 했다.
문병도 사장은 “이번 스폰서십 계약으로 많은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접점을 마련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키움히어로즈와 함께할 수 있는 공동 마케팅 및 캠페인으로 팬들께는 더 큰 즐거움을 드리고 뜻깊은 사회공헌 활동도 진행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