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소비자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맞춰 주는 ‘비스포크’ 콘셉트를 생활가전 제품 전체로 확대한 '비스포크 홈'(BESPOKE HOME)' 솔루션을 글로벌 출시한다.
삼성전자는 내달 11일 '비스포크 홈 2021' 글로벌 론칭 행사를 개최한다는 내용을 담은 행사 초청장을 22일 글로벌 미디어를 대상으로 발송했다. 내달 11일 오전 10시, 한국시간 기준 같은 날 오후 11시에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뉴스룸을 통해 생중계된다.
이달 9일 국내에서 비스포크 홈 공개행사를 열고 비스포크 홈 제품군 강화 계획을 밝힌지 한 달 보름 만에 글로벌 출격에 나선 것이다.
글로벌 론칭 행사에선 이재승 생활가전사업부장 사장이 직접 출연해 비스포크 홈 최신 제품과 기술을 소개하고, 향후 비스포크 제품 출시 계획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국내에서 개최된 비스포크 홈 행사에서 삼성전자는 홈 솔루션을 통해 소비자에게 최적 생활환경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상반기 내 냉장고, 김치냉장고, 큐브냉장고, 정수기 등 가전 제품군에서 비스포크 홈이 적용된 신제품 17종을 출시한다는 계획도 밝혔다.
현재 비스포크 제품은 러시아, 스웨덴, 중국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삼성전자는 이번 글로벌 출시를 계기로 미국, 유럽, 동남아, 중동 등 판매 지역을 다변화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