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Love is here’ 시즌 테마를 AK플라자 전 점에서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Love is here’ 시즌 테마는 감사함을 전할 곳이 많은 5월 소중한 사람에 대한 의미를 되새기며 그 마음이 잘 전달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7가지 컬러의 무지개빛으로 형상화했다.
AK플라자는 이번 시즌 기간, ‘코스메틱 브랜드 위크’, ‘정관장 건강 대전’ 등의 브랜드 행사와 ‘릴레이 STAMP’ 이벤트, ‘네버랜드 in AK플라자’ 전시도 함께 선보인다.
먼저 코스메틱 선물 수요가 높은 가정의 달을 맞아 ‘코스메틱 브랜드 위크’가 5월 1일부터 5월 9일까지 AK플라자 전 점에서 진행된다. 참여 브랜드는 ▲랑콤 ▲에스티로더 ▲설화수 ▲오휘 ▲후 등의 인기 브랜드로 어느 때 보다 세트 구성과 구매 혜택을 강화했다.
이날부터 5월 9일 기간 중 코스메틱을 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7%에서 최대 10%까지 AK상품권이 증정된다. 상품권 금액은 카드사별 상이하다. 또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해피 바우처를 통해 5,000원의 추가 마일리지도 증정한다.
이밖에 ‘정관장 건강 대전’을 포함, 골프 웨어, 유·아동 의류, 안마의자 등 다양한 상품군에서 가정의 달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AK플라자는 이번 시즌을 맞아 쇼핑 혜택뿐만 아니라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도 제공한다. ‘네버랜드 in AK플라자’ 전시는 동화 피터팬 속 ‘성장’을 주제로 에피소드를 재해석한 에디팅 전시로 플라자 전점에서 진행된다. 피터팬이 네버랜드를 모험하며 고난과 역경을 극복하고 성장하는 스토리를 통해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고객들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체험형 콘텐츠를 기반으로 운영되는 이번 전시는 아이들에게는 동심의 세계를, 부모에게는 어린 시절의 추억을 회상 시켜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시는 각 지점별 운영 기간이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각 지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AK플라자의 쇼핑몰 AK&홍대에서도 5월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29일 오픈한 제주항공 기내식 카페 ‘여행의 행복을 맛보다’ 에서는 기내식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시코르 3000원 할인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5층의 취향 특화 매장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애니메이트 및 팝퍼블에서는 5만원이상 구매 시 카페 모펀에서 음료 1잔을 선착순 증정한다.
AK플라자 마케팅 관계자는 “AK플라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이 가족 친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데 보탬이 되고자 이번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라며, “이와 더불어 AK플라자가 제공하는 풍성한 볼거리와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 뜻깊은 가정의 달을 보내시기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