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제니와 함께한 두번째 광고 ‘TPO 편’을 1일부터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는 어떤 장소에서도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처음처럼의 이미지를 ‘제니’만의 발랄함을 강조했다.
처음처럼은 지난 1월 제품을 리뉴얼하고 제니를 새얼굴로 지난 3월 첫 광고인 ‘그네 편’에서는‘더 부드럽지만, 더 소주다운 맛’을 콘세트로 한 광고를 선보인 바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앞서 공개한 광고‘그네 편’에서는 리뉴얼된 처음처럼의 속성을 강조했다면, 이번 광고에서는 ‘처음처럼’을 즐기는 싱그러운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모델과 제품의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3월 공개된 광고 ‘그네 편’은 공개 한 달 만에 약 700만 회를 넘는 높은 호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