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개발자 채용 이미지. (사진제공=스마일게이트)
올해 연봉을 평균 800만 원 인상한 스마일게이트가 대규모 경력 게임 개발자 공개 채용을 시작한다.
스마일게이트는 미래의 문화 콘텐츠 산업을 함께 이끌어 나갈 역량 있는 게임 개발자를 채용하기 위한 2021년 대규모 경력 게임 개발자 공개 채용을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공개 채용은 총 500명 규모로 진행된다. 스마일게이트가 게임 개발 직군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공개 채용 중에서는 사상 최대 규모다. 모집 직군은 게임 개발 부문으로 글로벌 게임 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는 개발 경쟁력 확보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채용 법인은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RPG 총 3개법인이다. 개발 분야는 그래픽과 기획, 서버, 클라이언트, PM(프로젝트 매니저) 등 개발 전 분야다.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는 집중 채용 기간으로 별도의 채용 안내 페이지를 통해 스마일게이트 그룹과 이번 공개 채용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스마일게이트 그룹과 함께 전 세계를 무대로 꿈을 펼치고 싶은 역량 있는 개발자들의 많은 지원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스마일게이트 역시 공개 채용을 통한 글로벌 개발 경쟁력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