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이 기업 및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아카이브H', '한양TV'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한 소통 확대에 나섰다.
한양은 최근 브랜드 가치와 기업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고객 소통 확대를 위해 MZ세대가 익숙한 디지털채널을 본격 활용하고 있다.
한양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은 미디어룸 '아카이브H'를 중심으로 이뤄진다. 아카이브H는 '디지털 기록 보관소'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양의 기업 소식을 비롯해 최신 트렌드 등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곳을 통해 홈페이지,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카오채널 등 한양이 운영 중인 다양한 디지털 채널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공식 유튜브 채널 '한양TV'도 주목할만한 채널이다. MZ세대가 가장 익숙하고 선호하는 유튜브 채널을 활용한 한양TV에서는 한양의 사업과 기술, 기업문화를 흥미로운 영상 콘텐츠로 담아낸다.
인스타그램에서는 가상의 신입사원 '주한양 매니저'를 통해 한양을 소개한다. 한양에 새롭게 입사한 주한양 매니저의 회사생활을 소재로 MZ세대 직장인의 모습과 직장생활 노하우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한양의 카카오플러스친구 채널에 가입하면 아카이브H,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실시간 알림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양 관계자는 "사업 현황, 기업문화 개선 등 빠르게 변화하는 한양의 모습을 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디지털 채널을 개설했다"며 "앞으로 전문성 있는 정보 콘텐츠, 임직원 참여형 영상 등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통해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는 채널로 만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