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문화회관·이디야·이케아·미스터피자
신라스테이가 다음 달 31일까지 '백신 접종 인센티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1박)·조식(2인)·얼리 체크인 12시 및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백신 접종 당일 스페셜 특전으로 구성됐다. 백신 접종 당일 병원에서 호텔로 이동 시 최대 1만 원의 택시요금과 '케어 키트'를 제공한다.
세종문화회관이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대상으로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접종 완료자는 올해 세종문화회관의 자체 공연 및 전시 관람료를 최대 30%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여름 시즌을 맞아 '라이트 콜드컵' 3종을 출시한다. 가격은 1만3000원이며 15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이케아가 17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600여 개 제품 대상 최대 70% 할인하는 '미드솜마르 여름 세일'을 진행한다. 이케아 패밀리 멤버라면 이케아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미스터피자가 다음 달 13일까지 피자 주문 후 '빗썸' 신규 가입 시, 1만 빗썸캐시와 미스터피자 1만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미주문 고객도 미스터피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빗썸 신규 가입 시 5000 빗썸 캐시와 미스터피자 1만 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