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기념해 앱 구매 시 마일리지 50% 할인 이벤트 진행
▲아시아나항공은 ‘위클리 딜즈’를 통해 다양하고 색다른 마일리지 제휴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제공=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은 ‘위클리 딜즈(Weekly deals)’ 모바일을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위클리 딜즈는 구매 가능한 상품들을 매주 새롭게 구성해 회원들에게 선보이는 아시아나 마일리지 전용 쇼핑몰이다.
구매한 상품은 모바일 교환권으로 받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위클리 딜즈는 커피, 치킨, 베이커리, 음악감상 이용권 등 실생활에서 소비자 선호도와 활용도가 높은 상품들로 구성돼 있다.
위클리 딜즈 모바일 오픈으로 고객들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위클리 딜즈 상품들을 모바일 앱으로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아시아나항공은 위클리 딜즈 모바일 오픈을 기념해 이날 오후 2시부터 인기 상품을 대상으로 ‘모바일 전용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앱 구 매시 커피빈 아메리카노(690마일→345마일), BHC치킨(2860마일→1430마일) 이디야 아메리카노(460마일→230마일) 등을 50% 할인된 마일리지로 만나볼 수 있다.
단, 한정 수량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30일까지는 위클리 딜즈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도 증정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고객들의 마일리지 사용을 돕기 위해 제휴처 다양화에 노력하고 있다”라며 “소비자들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제휴 상품을 비롯해 소액 마일리지도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상품을 지속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