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스타 스칼릿 요한슨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지난 23일 공개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예고편에는 곧 개봉을 앞둔 ‘블랙위도우’의 스칼릿 요한슨이 깜짝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예고편에서 스칼릿 요한슨은 “헬로우 자기님”이라는 익숙한 인사와 함께 등장했다. ‘자기님’은 ‘유퀴즈’에서 MC 유재석과 조세호가 시청자에 사용하는 애칭이다. 역대급 스타의 등장에 두 사람 역시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예고편에는 스칼릿 요한슨과 함께 ‘블랙위도우’에서 동생 역으로 활약하는 플로렌스 퓨도 함께 등장해 기대를 모았다.
스칼릿 요한슨이 출연하는 ‘블랙위도우’는 당초 지난해 4월 개봉할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 여파로 무한 연기되어오다가 오는 7월 7일 드디어 개봉 일을 확정했다.
최근 전해진 ‘블랙위도우’ 개봉 소식에 국내 팬들 역시 환호했으며 25일에는 개봉 2주를 앞두고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블랙 위도우’는 나타샤 로마노프(스칼렛 요한슨)가 자신의 과거와 연결된 레드룸의 숨겨진 음모를 막기 위해 진실을 마주하고, 모든 것을 바꿀 선택을 하게 되는 마블 스튜디오의 2021년 첫 액션 블록버스터로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블랙 위도우’는 오는 7월 7일 오후 5시 전 세계 동시 개봉한다. 또한 스칼릿 요한슨이 출연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30일 tvN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