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이 11일부터 8일간 TV 홈쇼핑과 모바일 라이브, 모바일 기획전 등 전 채널을 통합해 ‘정관장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브랜드 위크 기간 동안 정관장의 대표 상품을 전면에 내세운다.
TV 홈쇼핑, T커머스, 모바일 라이브 집중 편성은 물론, 앱 상단에 ‘정관장 탭’을 신설해 모바일 기획전을 운영하고 메인 화면 최상단 배너 및 팝업창 노출, 앱 푸시 등 CJ온스타일 앱을 활용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홈쇼핑 채널에서 특정 브랜드 상품을 집중 판매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로 CJ온스타일의 멀티채널 효과를 극대화해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된다.
TV 홈쇼핑에서는 13일 오후 10시 55분에 ‘정관장 홍삼대보 프리미엄’, 15일 ‘정관장 홍삼정 마일드 센스’, ‘정관장 수면 건강엔’을 모두 역대 최저가에 판매한다. 18일 오전 10시에 방송되는 ‘이소라 프로젝트’에서는 젤리 타입의 정관장 신제품인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바디’를 TV 홈쇼핑 중 단독으로 최초 선보인다.
11일과 17일에는 파격 구성 혜택을 제공하는 ‘정관장 천녹편방’의 T커머스 방송이 진행된다. 휴대하기 편한 스틱 타입으로 SA, A급 이상의 상위 등급 녹용 농축액이 함유된 제품이다.
CJ온스타일 앱에서는 16일부터 3일간 ‘홍삼대보’와 ‘홍삼정 마일드센스’,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등 정관장의 인기 상품을 특별가에 판매한다. 같은 기간 모바일 라이브 ‘픽더셀’에서 쇼호스트 김미진과 ‘김미진 마켓’도 진행한다. 어린이용 홍삼 식품인 ‘홍이장군’과 청소년을 위한 ‘아이패스’를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11일에는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오픈 라이브’와 연계해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쇼호스트 고혜윤과 인플루언서 정시현이 ‘화애락 이너제틱 바디’ 제품을 CJ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박희정 CJ온스타일 헬스푸드 사업팀 팀장은 “정관장 위크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정관장의 인기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많은 고객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