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무더위에 건강관리를 위한 ‘슬기로운 여름생활’ 프로모션을 8월 1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격상에 따라 원격수업과 재택근무가 확대돼 집콕생활을 하거나 휴가철 사람이 붐비는 곳을 피하는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건강관리 콘셉트가 특징이다.
정관장은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여름기획세트’ 한정판을 선보였다. 테이크아웃 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40포로 구성하고 차박, 캠핑족의 니즈에 맞춰 ‘캠핑체어’ 굿즈를 증정한다.
자외선 케어와 피부 보습, 체중 관리에 도움이 되는 ‘화애락 이너제틱 스킨’과 ‘화애락 이너제틱 바디’ 제품도 있다. 피로회복과 면역력 증진을 위한 ‘홍삼톤골드’, ‘황진단’, ‘홍이장군’, ‘아이패스’와 원기회복을 위해 최상위 등급 SAT 녹용 100%를 사용한 ‘천녹’까지 담았다.
정관장×LG전자 오브제 컬렉션 이벤트는 정관장 오프라인 매장에서 15만 원이상 결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경품 등 혜택이 주어진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코로나 확산에 따라 집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사람이 붐비지 않는 여행을 선호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며 “포미족(나를 위해 과감히 투자하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여름 시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