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그룹 편입 이후 소비자 접점 확대 움직임
LX하우시스는 최근 울산광역시 남구에 있는 LG전자 베스트샵 남울산점에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울산점’을 열었다.
이번 지점은 프리미엄 인테리어 제품과 공간을 모두 갖춘 대규모 토털 인테리어 전시장으로 구성했다.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울산점’은 총넓이 721㎡(약 218평) 규모의 대형 리모델링 전시장이다.
LX하우시스의 키친ㆍ바스ㆍ창호ㆍ바닥재ㆍ벽지ㆍ도어 등 프리미엄 인테리어 제품을 적용한 라이프스타일 전시 공간부터 개별 제품의 특장점을 살펴볼 수 있는 자재 라이브러리까지 최적의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전시장으로 구성됐다.
특히, 자재라이브러리에서는 LX하우시스의 프리미엄 바닥재, 벽지 등의 제품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키친 도어, 키친 상판용 인조대리석, LG전자 오브제 냉장고 도어 등의 표본을 활용해 고객이 원하는 최상의 키친 디자인 조합을 직접 구성해 볼 수도 있다.
또한, 키친랩 코너에서는 고객 키 높이에 따른 최적의 주방가구 높이와 수납법을 점검하는 등 LX지인 인테리어 키친 제품만의 차별화된 특장점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전시 공간에서는 LX지인 인테리어 프리미엄 키친과 바스 제품들이 다양하게 적용된 7개 라이프스타일별 주방·욕실 공간 인테리어를 확인해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창호 존에서는 LX하우시스의 대표 고성능 창호 브랜드인 수퍼세이브 시리즈와 창호와 함께 설치해 창문을 열지 않고도 외부 공기로 환기할 수 있는 ‘LX지인 자동환기’도 함께 체험해 볼 수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지인스퀘어 울산점은 리모델링을 계획하고 있는 울산지역 인테리어 소비자들이 꼭 방문해봐야 할 전시장”이라며 “방문 고객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고객 상담부터 제품 시공까지 모든 판매 과정에서 만족할 수 있는 전시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LX그룹 편입 이후 LG하우시스에서 사명을 변경한 LX하우시스는 최근 전국적으로 지인스퀘어를 확대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고 있다.
7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과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이어 지난달에는 대전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에 지인스퀘어를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