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침대 브랜드 에이스침대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프리미엄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Aace Heritz)’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에이스침대는 백화점 입점 매장 대형화와 고급화를 통해 프리미엄 침대 이미지를 더욱 더 강화해 나가고 있다. 이에 대구 경북 지역 소비자에게 프리미엄 침대 경험을 더욱 가깝게 제공하기 위해 이번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7층에 약 38.3㎡(약 11.6평) 규모의 에이스 헤리츠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이로써 에이스침대는 기존 에이스침대 매장과 에이스침대에서 단독 수입하는 리클라이너 브랜드 스트레스리스(Stressless) 매장까지 통틀어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내 총 127.2 m2(약 38.5평)의 매장을 조성하게 됐다.
이번에 오픈한 에이스 헤리츠 매장은 대구 경북 최초는 물론, 전국 백화점을 통틀어 최초의 단독 매장이라는 데에 그 의미가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보다 가까운 생활 반경에서 에이스침대의 최상위 매트리스 모델인 ‘에이스 헤리츠’ 라인업과 프레임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다.
에이스 헤리츠는 섬세하고 부드러운 감촉의 최고급 뉴질랜드산 100% ‘메리노 울’, 수면 시 발생하는 습기를 빨아들이고 낮에 방출함으로써 천연 에어컨을 틀어 놓은 듯 쾌적한 ‘말털’, 여름은 시원하게 겨울은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목화솜’ 등을 사용해 자연이 주는 편안함으로 최적의 수면 환경을 선사한다. 또한, 에이스침대가 16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적용해 몸 전체를 편안하게 받쳐주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단독 매장 오픈을 기념해 11월 30일까지 에이스 헤리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GIGLIO 블랑캣, 프리미엄 디퓨저 등으로 구성된 ‘헤리츠 웰컴 키트’, 스마트 슬리브, 구스 패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에이스침대 매장에서는 △300만 원 이상 구매 시 차렵이불 세트(LQ/K3) △500만 원 이상 구매 시 호텔베딩 세트(LQ/K3) 등을 제공하는 구매 금액별 특별 프로모션을 9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이외에도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라면 ‘에이스 웨딩멤버스’ 프로모션 혜택까지 챙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