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MZ세대와 소통 위해 펼치는 글로벌 캠페인 일환
LG전자는 현지시간 26일부터 10월 말까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광장에 있는 전광판에 Life’s Good 영화의 예고편을 상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영화는 LG전자가 MZ세대와 소통하며 브랜드 철학인 Life’s Good의 진정한 의미를 공유하고 이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응원하는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이다.
LG전자는 지난 5월 자사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영화 제작에 함께 할 참여자들을 모집했으며 33개국에서 530여 명의 크리에이터가 Life’s Good 캠페인에 맞춘 영상을 직접 촬영해 공유했다.
Life’s Good 영화의 제작을 맡은 잭슨 티시(Jackson Tisi) 감독은 크리에이터가 공유한 영상들 가운데 38개를 선별한 후 옴니버스 방식으로 편집해 약 20분 분량의 영화를 완성했다.
이 영화는 삶의 아름다움, 유대감, 외로움, 활력, 모험, 기쁨 등 6개 테마로 나눠 감동과 재미를 전한다. 세계 곳곳의 아름다운 자연과 사람들의 활기찬 움직임과 즐거움, 그리고 인생에서 느끼는 고독함을 비롯해 공동체에서 느끼는 유대감과 따뜻한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영화 끝부분에는 MZ세대들의 더 좋은 삶을 응원하며 Life’s Good의 의미를 강조했다.
이 영화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LG전자 공식 SNS 채널에서 누구나 볼 수 있다. LG전자는 여러 글로벌 영화제에도 이 영화를 출품해 Life’s Good의 긍정적인 메시지를 널리 알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