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샘플북, 시공스토리, 공간트렌드 등 정보 제공
LX하우시스는 B2B(기업 간 거래)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온라인 사이트 ‘B2B 디지털 카탈로그'를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건설사, 설계사, 인테리어사 등 B2B 고객들의 비대면 영업활동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온라인에서 쉽고 편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마련했다.
B2B 디지털 카탈로그에는 제품샘플북, 시공스토리, 공간트렌드, 기술데이터, 정책&법규 등의 메뉴 등이 있다.
컴퓨터나 모바일에서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품샘플북 메뉴에서는 창호, 바닥재, 벽지, 문, 단열재, 엔지니어드 스톤 등 LX하우시스 주요 제품들의 특장점을 사진과 영상 등으로 제공한다.
시공스토리 메뉴에서는 LX하우시스 제품이 주거나 상업 시설에 실제 시공된 사례들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여러 시공 사례들은 가상현실(VR)로도 살필 수 있다.
공간트렌드 메뉴에서는 국내외 주택, 상업시설, 의료시설 등 공간별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고 공간별로 적합한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이 밖에도 기술데이터 메뉴에서는 각종 제품의 최신 인증서나 성적서를 받을 수 있고, 정책&법규 메뉴에서는 녹색건축법, 다중이용업소 법 등 건축과 인테리어 관련 다양한 법규를 확인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B2B 고객들이 기존에는 영업사원에 물어봐야 했던 정보들을 이제는 ‘B2B 디지털 카탈로그’를 통해 더 쉽고 편하게 확인할 수 있고, 고객ㆍ용도별 맞춤형 인테리어 제공까지 가능해졌다"며 비대면 영업환경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향후 B2B 신규 고객 발굴 및 고객 접점에서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