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터스가든은 동명의 브랜드 ‘누터스가든’을 론칭하고 칼로리 조절에 어려움을 껶는 중성화 반려동물의 건강을 고려한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누터스가든’은 단순한 칼로리조절방식으로 효과를 기대하기 힘든 중성화 반려동물을 위해 소화호르몬케어를 적용한 중성화 맞춤영양학을 바탕으로 생물학적으로 완전한 육식동물인 반려견과 반려묘를 위해 신선한 생육위주의 풍부하고 신선한 육류를 주원료로 하고있다.
특히, 인슐린분비 장애 확률이 높은 중성화 반려동물에게 취약할 수 있는 곡류 및 타피오카, 감자등 고혈당원료를 배제하고 탄수화물 원료는 혈당지수 55이하의 저혈당 원료만 사용했다.
중성화수술로 에스트로겐과 안드로겐등 성호로몬분비장애를 완화시키기 위한 밸런스 케어 원료인 블루베리, 크랜베리등을 암컷과 수컷 성별에 맞게 제품 라인을 별도로 개발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
브랜드의 자세한 소개 및 구매는 ‘누터스가든’ 온라인몰에서 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소중한 피드백과 제안을 보내주는 고객들을 '누터스 서포터'로 선정해 향후 6개월 동안 ‘누터스가든’ 온라인몰에서 제품구입을 할 경우에 상시 5%의 추가 할인혜택을 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누터스가든 관계자는 “조금 더 오래,조금 더 건강하게(A Little Longer)’, 반려인과의 행복한 공존을 위하여 중성화에 함께 해준 소중한 반려동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누터스가든의 중성화 맞춤 영양학 연구는 계속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