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앱에서 주문시 기본 할인+멤버십 할인 혜택 제공
배달 앱 ‘요기요’가 할인 구독 서비스에 멤버십 혜택을 더한 멤버십 할인 구독 서비스 ‘요기패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요기요는 월 9900원에 요기요 앱에서 주문 시 기본 할인과 멤버십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멤버십 할인 구독 서비스 ‘요기패스’의 ‘기본 할인’ 혜택은 구독자가 주문을 원하는 레스토랑 어디에서든 3만 원 상당의 배달 주문 할인이 가능하다. 여기에 포장 주문은 1회당 1000원씩 무제한 할인 혜택을 제공해 원하는 시간에 음식을 간편하게 픽업하고 싶은 고객들의 편익을 확대했다.
프랜차이즈 할인 혜택도 있다. 매달 인기 프랜차이즈 브랜드 최대 8곳의 메뉴를 할인해주는 첫 주문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요기요 앱에서 첫 주문이라면 입맛에 따라 최대 3000원까지 할인받아 알뜰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또 사용 목적에 따라 구독자가 원하는 주문에만 선택적으로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집이 아닌 학교와 회사 등 다양한 환경에서 여러 결제 수단으로 음식 주문이 이뤄지는 만큼 구독자가 할인 적용 여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기본 할인 혜택과 더불어 구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멤버십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요기패스 구독자만 이용 가능한 ‘요기패스 라운지’를 통해 여행, 쇼핑, 레저, 이커머스 등 영역의 제한 없이 요기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해 특별한 제휴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요기패스 라운지’의 멤버십 혜택은 지속해서 추가할 계획이다.
‘요기패스’는 구독자에게 합리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레스토랑 파트너의 매출 증대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요기패스’의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요기요의 레스토랑 파트너들은 신규 고객 확보를 통해 매출 증가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채연 요기요 마케팅본부장은 “이제 ‘요기패스’를 통해 음식 배달 주문을 넘어 포장, 편의점, 화장품 배달 주문까지 제한 없이 할인 혜택을 선사하며 배달 앱 안에서 처음 경험해 보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고자 한다”며 “요기패스 구독자만이 누릴 수 있는 끝이 없는 혜택으로 요기요 안에서 마음껏 선택해 쓸 수 있는 할인의 즐거움을 풍성하게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