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가게와 기부 캠페인…의류ㆍ잡화 등 기부 시 쇼핑몰 이용권 증정
▲모델이 19일 서울 강서구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몰빵데이 시즌4 행사를 알리고 있다. (사진제공=홈플러스)
홈플러스는 다음 달 5일까지 3주에 걸쳐 전국 54개 매장에서 ‘몰빵데이 시즌4’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겨울 의류나 잡화, 화장품, 리빙 용품 등을 마련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탑텐, 에잇세컨즈, 레드페이스, ABC마트 등 100여 개 유명 브랜드가 참여해 겨울 신상품을 선보인다.
몰빵데이 시즌4 이용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쇼핑몰에서 5만 원 이상 구매 시 랜덤 사은품이 담긴 황금 봉투를 증정한다. 신한ㆍ삼성카드로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쇼핑몰 1만 원 이용권을 제공한다.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30입 롤휴지나 락앤락 텀블러를 증정한다.
홈플러스는 쇼핑몰 이용 고객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을 돕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아름다운가게와 손잡고 기부 캠페인을 한다. 몰빵데이 시즌4 행사 기간 입지 않는 겨울 의류나 잡화를 5점 이상 기부하는 고객에게 홈플러스 쇼핑몰 3000원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미경 홈플러스 몰마케팅팀장은 “단계적 일상회복이 시행되자 참았던 외출이 늘며 홈플러스 쇼핑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돼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통 큰 할인 혜택을 누리는 것은 물론 고객 참여 이벤트, 뜻깊은 기부를 통해 모두가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