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커피머신, 미미월드 똘똘이 카메라폰 등도 인기상품으로 선정
▲삼성 갤럭시탭 S7FE. (사진제공=옥션)
옥션은 12월 셋째 주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베스트셀러로 삼성전자의 ‘갤럭시탭 S7FE’ 등이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삼성전자의 갤럭시탭 S7FE는 코로나19 확산 이후 재택근무가 확대되면서 수요가 증가했다. 이 제품은 12.4형 대화면 디스플레이를 갖췄을 뿐만 아니라 멀티태스킹 기능을 지녔다. 고객은 “S펜 효능이 좋다”, “디자인이 깔끔하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필립스 1200 전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사진제공=옥션)
필립스의 1200 전자동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은 집에서 고급 커피를 즐기는 ‘홈카페족’ 증가로 많은 인기를 누렸다. 필립스 커피머신은 아로마 익스트랙 시스템으로 최적의 커피 추출 온도를 제공한다. 100% 세라믹 그라인더로 강한 내구성도 자랑한다. 제품을 사용한 고객은 “커피 맛이 좋다”, “세척이 간편하다” 등의 댓글을 달았다.
미미월드의 똘똘이 카메라폰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자녀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으로부터 주목을 받았다. 이 제품은 두뇌게임 등 27개의 다양한 메뉴를 갖춰 아이 두뇌 발달에 도움을 준다. 옥션은 크리스마스선물전 세일 러시 프로모션에서 똘똘이 카메라폰을 특가로 판매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제품에 대해 “재밌게 놀면서 학습능력을 키울 수 있다” 등의 호평을 남겼다.
이외에도 △테슬라의 여성 보드 스키 멜빵바지 △카렉스의 크리스마스 윈터 무드등 등이 인기상품으로 꼽혔다.
▲미미월드의 똘똘이 카메라폰. (사진제공=옥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