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있는 LG전자 전광판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세계적인 아티스트 존 레전드(John Legend)와 함께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LG SIGNATURE) 알리기에 나선다.
LG전자는 21일(이하 현지 시간)부터 30일까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커딜리 광장 전광판에 ‘유 디저브 잇 올(You Deserve It All)’ 뮤직비디오를 상영한다.
이 노래는 지난달 존 레전드가 LG전자와 함께 발표한 연말 계절 노래다. 이 노래는 코로나19에 지친 모두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달 초 유튜브를 비롯해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세계 곳곳에서 많은 호응을 얻으며 3주 만에 전체 조회 수 5000만 회에 육박하고 있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이정석 전무는 “모두의 더 나은 삶을 지향하는 LG전자 브랜드 철학이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전달되기를 바란다”라며 “LG 시그니처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알리는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