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미래에셋생명)
이번 개편을 통해 법인고객 서비스를 확대했다. 펀드 변경만 가능했던 업무 범위를 지급, 가상계좌 신청, 증명서 발급 등의 제반 업무도 사이버창구에서 가능하도록 변경했다.
일반 고객 서비스도 확대했다. 그동안 계약자 변경, 우량체 신청 등은 비대면 처리가 불가능했지만, 앞으로는 사이버창구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다. 태아 등재, 가상계좌 신청과 같은 기존 서비스도 개선했다.
정의선 미래에셋생명 고객서비스부문대표는 “미래에셋생명은 사이버창구의 확대 개편으로 기존 모바일 화상 상담창구와 더불어 시공간을 초월하는 실질적 디지털 고객 프라자를 오픈했다”라며 “앞으로 미래에셋생명은 고객서비스 전반에 모바일 기반의 인슈어테크를 도입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뉴노멀 시대를 선도하는 디지털 보험사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