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27일 진행된 실적 발표에서 "시장 수요 성장에 대응하기 위한 클린룸 확보는 메모리 사업부의 중요한 투자 전략"이라며 "투입 금액 규모도 크고, 고려사항도 다양한 만큼 3~4년 중장기적 관점에서 의사결정이 돼야 한다. 올해의 경우 현재까지 예상되는 수요 대응에 큰 문제는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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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는 27일 진행된 실적 발표에서 "시장 수요 성장에 대응하기 위한 클린룸 확보는 메모리 사업부의 중요한 투자 전략"이라며 "투입 금액 규모도 크고, 고려사항도 다양한 만큼 3~4년 중장기적 관점에서 의사결정이 돼야 한다. 올해의 경우 현재까지 예상되는 수요 대응에 큰 문제는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