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쿠팡)
쿠팡이 다가오는 신학기에 필요한 맞춤 상품을 한데 모은 ‘신학기 준비 프로모션’을 다음 달 1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신학기 필수 아이템을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이라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최대 20% 할인되는 추가 고객 혜택이 제공된다.
‘문구/팬시’ 테마관에서는 펜과 노트, 필통 등 학습에 필요한 문구들과 팬시 상품을 판매한다. 학기 중 수업시간 준비물로 자주 사용하는 아이템들을 모은 테마관도 마련, 리코더, 오카리나 등 교과과정 내 필요한 악기들을 모아놓은 ‘악기’ 테마와 미술 시간에 필요한 각종 도구와 재료를 한 번에 장만할 수 있는 ‘미술용품’ 테마를 준비했다.
‘참고서’ 테마관에서는 새 학기 학습을 도와줄 도서 상품을 판매한다. 초중고 및 학년 별로 자신의 학습 레벨에 맞는 책을 쉽게 검색해 구매할 수 있다.
교사를 위한 ‘사무용품’ 테마관도 제공된다. 업무에 필수적으로 사용되는 일반 필기구뿐만 아니라 코팅기, 재단기, 세단기 등 간단하고 편리하게 업무효율을 높여줄 수 있는 제품들을 준비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신학기에 들어서기에 앞서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상품이 무엇일까 고민하며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이 수업 준비에 필요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미리 구매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