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이하 우마무스메)’가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나섰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고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우마무스메’는 실존하는 경주마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들을 육성하며 레이스에서 승리하는 것을 목표로 경쟁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지난해 2월 일본 현지에서 출시 후 1년을 맞이하기도 전에 13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국내외 이용자에게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화제작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티저 사이트에서는 ‘스페셜 위크’, ‘사일런스 스즈카’, ‘토카이 테이오’ 등 매력적인 캐릭터의 생동감을 느낄 수 있는 키 비주얼과 함께 게임 소개 및 슬로건을 공개해 이용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규 티저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게임 내 ‘우마무스메’들이 다니는 교육 기관인 ‘트레센 학원’에서, 경기를 위해 훈련에 돌입하는 활기찬 캐릭터들의 모습을 담아내 ‘우마무스메’만의 유니크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앞으로 티저 사이트를 통해 신작 우마무스메에 대한 게임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계획”이라며 “우마무스메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티저 사이트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