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SNS핫템] 식물성 단백질 함유 매일유업 ‘매일두유’ 인기

입력 2022-04-08 13:5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옥션은 4월 둘째 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베스트셀러로 매일유업의 ‘매일두유’를 선정했다고 8일 밝혔다.

▲매일두유 99.9 (매일유업)

매일두유는 근육형성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단백질을 함유한 제품이다. 또한 맛이 다양해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고객들은 매일두유에 대해 “크기가 작아 가방에 넣고 다니기 좋다”, “달지 않고 고소한 맛으로 어른들이 마시기 좋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쿠진의 나이프케어2 살균건조기 풀세트도 눈길을 끌었다. 에지리 나이프 4종 세트를 포함한 품목으로 옥션 ‘홈쇼핑’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자외선 살균과 스마트 열풍건조 기능으로 오염으로부터 방지할 수 있다.

멀티케어박스도 있어 다양한 조리기구를 살균할 수도 있다. 제품에 대해서 고객들은 따로 삶지 않고 케어를 할 수 있어 편리하다”, “칼갈이가 구성에 포함돼 있어 좋다”고 평가했다.

▲스파 블랙로즈 스크럽 바디워시 (벨먼)

벨먼의 스파 블랙로즈 스크럽 바디워시도 인기다. 옥션의 ‘LG생활건강’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각질개선 특허 성분을 함유해 부드러운 각질 케어가 가능하다. 고객들은 “스크럽 타입이라 각질 제거에 효과적이다”, “블랙로즈향이 은은하게 난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 외에도 르헤드의 ‘먼지없는 사계절 쇼파패드·쇼파커버 방석’, 스탠리의 ‘어드벤쳐 워터저그’도 금주의 인기 상품으로 꼽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