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경매 정보 전문업체 지지옥션이 부동산 투자 전략을 소개하는 경매특강을 진행한다.
지지옥션은 29일 금요일 오후 5시 서초구 흰물결아트센터에서 ‘꽉잡아! 부동산경매’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2015년부터 해마다 진행해오던 지지옥션 경매특강으로, 코로나19의 여파로 중단됐다가 3년 만에 재개됐다. 참가 신청은 지지옥션 홈페이지에서 가능하고 유튜브 채널 ‘지지옥션TV를 통해서도 생중계된다.
강의는 총 3부로 구성된다. 1부는 ‘정권의 변화! 꽉잡아! 유망지역’ 시간으로 정권교체 이후 높아지는 부동산에 대한 기대감과 그에 따른 유망지역, 투자전략을 주제로 동국대 겸임 교수 겸 제이에듀투자자문 대표 고준석 교수가 진행한다.
2부는 ‘부동산 시장의 변화! 꽉잡아! 재건축ㆍ재개발’ 시간으로 호재 넘치는 재건축ㆍ재개발 지역에서의 부동산 경매 투자방법 및 주의점을 주제로 경매 전문가 지지옥션 이주현 선임연구원이 이끈다.
마지막 3부는 ‘코로나 엔데믹 시대! 꽉잡아! 상가경매’ 시간으로 경매 컨설팅 전문 레이옥션 김재범 대표가 최근 늘어나는 상가 경매물건에 대한 알짜 선점 방법과 활용법에 대해 강의한다.
이번 강연회에서는 지지옥션 전국 이용권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특강에 참석하는 모든 참석자에게 ‘지지옥션 1주일 무료 이용권’과 재테크 관련 서적 1권씩 나눠주고, 현장에서는 지지옥션에서 출판한 도서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