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뷰티 브랜드 AHC와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어메니티를 이용하며 스위트 객실에서 프랑스 파리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파리 판타지(Paris Fantaisie)’ 패키지를 오는 7월31일까지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화장품 브랜드 AHC와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어메니티 4종 ‘파리 판타지’ 에디션은 레스케이프만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적용, 고풍스럽고 우아한 어반 프렌치 무드를 담아 제작됐다.
‘파리 판타지 에디션’은 호텔 곳곳을 은은하게 물들인 레스케이프의 시그니처 장미향에서 영감을 받아 로즈 머스크 플로럴 향의 ‘판타지 로지(Fantaisie Rosie)’ 향을 담았다.
‘파리 판타지’ 패키지에는, 프랑스 파리의 우아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레스케이프의 시그니처 객실인 아틀리에 스위트에서의 1박과 해당 패키지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한정판 어메니티 ‘파리 판타지 에디션’ 4종이 포함된다.
‘파리 판타지 에디션’은 AHC의 대표제품 중 하나인 아이크림 1종과 제품 3종(바디 워시, 바디 크림, 클렌징 폼)으로 구성됐다. 장미빛 생기를 부여하는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12ml)’를 비롯해 다마스크 장미꽃 오일을 함유해 샤워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는 ‘파리 판타지 바디 워시(80ml)’, 장미 오일과 프렌치 에스테틱 성분을 함유해 실키한 텍스쳐가 특징인 ‘파리 판타지 바디크림(50ml)’, 베르사유 장미꽃 추출물과 아미노산 계면 활성제를 함유한 ‘파리 판타지 클렌징 폼(80ml)’으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모던 차이니스 레스토랑 팔레드 신의 조식 ‘글래머러스 브렉퍼스트 인 홍콩(Glamorous Breakfast in Hong Kong)’ 2인 혜택이 포함된다.
‘팔레드 신 반상 조식’은 홍콩식 토마토 완탕면을 메인으로 연유 버터 브레드, 조식 메뉴에 빠질 수 없는 마카로니 스크럼블드에그 & 수제 소시지와 오이샐러드, 제철채소 볶음, 올리브 절임과 물만두, 그리고 이와 곁들일 밀크티와 제철 과일까지 구성돼 취향에 맞게 동서양의 메뉴를 모두 맛 볼 수 있다.
또한 ‘세이보리 라운지’ 2인 혜택도 포함돼 칵테일,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곁들일 수 있도록 하몽, 치즈, 샐러드 등으로 구성된 2단 플래터를 제공한다. 세이보리 라운지는 26층 마크다모르 바 에서 오후 5시30분부터 저녁 8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아틀리에 스위트 객실 기준 29만5000원(세금 별도)부터다.
이송민 레스케이프 총지배인은 “호텔 입구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느낄 수 있는 레스케이프만의 감성, 시그니처 향 등을 객실에서도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에스테틱 브랜드 AHC와 협업해 특별한 어메니티를 기획했다”면서 “레스케이프를 떠올릴 수 있는 패키지 디자인을 비롯해 호텔에서의 편안한 휴식, 숙면을 도울 수 있도록 기능성까지 갖춘 어메니티 ‘파리 판타지 에디션’을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