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선물하기 전용 특별 매장’ 운영
일상회복과 함께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유통업계가 고객 맞이에 나선다.
롯데백화점은 사회적 거리 두기가 전면 해제됨에 따라 5월 마케팅으로 ‘일상을 다시 찾은 최고의 행복’에 초점을 맞추고 31일까지 ‘Super Happy’라는 테마 아래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다가올 선물 시즌에 맞춰 다양한 상품 행사, 체험 이벤트, 감사품 증정 등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1년에 단 한번,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뷰티 행사인 ‘슈퍼 뷰티 페스타’를 연다. 29일부터 내달 8일(일)까지 롯데백화점 어플을 통해 일부 화장품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추가적으로 롯데, KB 국민, 현대 카드로 화장품 구매시 구매 금액별로 10% 롯데상품권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로레알 그룹, 에스티 로더 그룹,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시세이도 코리아 등 주요 뷰티 그룹의 최대 혜택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키엘 투명 에센스(100ml) 구매 시 30ml 정품 용량의 증정품과 꽃잎 토너(40ml)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설화수, 오휘, 숨 등에서는 베스트 아이템만을 엄선해 구성한 단독 세트도 선보인다.
어린이 날을 맞아 아동 상품군에서 선보이는 ‘완구 페어’는 이번 테마의 최대 행사 중 하나다. 각 점에서는 유명 완구류 할인, 특가 상품 등 완구페어를 타이틀로 어린이들을 위한 축제를 펼친다. 먼저 아이들에게 선물 선호도 1순위인 레고 특가 행사를 본점, 동탄, 월드몰, 부산본점, 인천점에 입점한 5개 레고스토어에서 선보인다. 레고시티, 프렌즈, 듀플로 등 베스트 상품 10종을 20% 할인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레고 파우치 2종 및 스타트 팩 2종을 증정한다.
어린이날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25∼28일 장난감 및 완구 등을 최대 50% 할인하고, 화장품과 안마의자 등도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자녀를 위한 아이템으로는 ‘블루독베이비’의 유아동복을 추천하며, 부모님의 피부를 위한 ‘랑콤’ 화장품과 연인들이 함께 신기 좋은 ‘타미힐피거’ 신발 등을 선보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직접 만나지 않고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화 관람권 등을 증정한다.
SSG닷컴은 25일부터 2주 동안 가정의 달맞이 ‘선물하기 전용 특별 매장’을 운영할 계획이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 기념일별 추천 선물을 가격대와 테마에 맞춰 폭넓게 소개한다. 다음 달 1일까지는 최대 10%, 다음 달 2일부터 8일까지는 최대 7% 선물하기 전용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