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 삼성전자 “프리미엄 제품 중심으로 하반기 TV 시장 공략”

입력 2022-04-28 12:0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삼성전자는 28일 열린 1분기 실적발표 콘퍼런스콜에서 “하반기에 TV 시장은 성수기에 진입하며 TV 수요 증가에 여러 기회 요인이 있으나 거시 경제 측면에서 여러 변수가 존재해 (시장 상황을) 예측하기 어렵다”며 “이런 상황에서도 프리미엄과 초대형 스크린의 수요는 여전히 견조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어 “네오 QLED 8K 그리고 초대형 마이크로 LED 같은 프리미엄 제품군 중심으로 하반기 시장 수요를 선도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