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동원F&B)
동원F&B는 서울경찰청과 협업해 우유팩에 교통안전 삽화를 담은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달부터 약 3개월 동안 주요 할인점과 편의점 등에서 판매되는 ‘덴마크’ 가공유 4종(커피커피, 바나바나우유, 딸기딸기우유, 초코초코우유)과 ‘덴마크 대니쉬 우유’ 제품 포장지에 교통안전 수칙 등을 인쇄해 선보인다. 포장지에는 ‘횡단보도 이용 시 자전거 끌고 가기’, ‘스쿨존에서는 반드시 서행하기’ 등 안전한 교통 문화 정착을 위한 삽화가 실렸다.
동원F&B는 일상에서 자주 마시는 우유 제품에 교통안전 수칙 등을 담아 어린이와 운전자 모두의 안전의식을 제고하고 ‘교통사고로부터 어린이가 안전한 서울’을 만들어나가기 위해 캠페인을 기획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동원F&B의 ESG위원회가 기획한 윤리경영 과제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