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의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객실 안 영화관에서 나만의 영화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호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신라스테이는 삼성전자와 협업으로 객실 안에서 최대 100인치 풀 HD 고화질 화면과 스피커 연결 없이 강력한 사운드로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하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더 프리스타일 인룸’ 패키지를 선보인다.
‘더 프리스타일 인룸’ 패키지는 삼성전자의 신개념 올라운드 플레이어 ‘더 프리스타일(The Freestyle)’을 호텔 객실에서 자유롭게 체험해볼 수 있는 패키지로, 지난 3월까지 진행한 ‘더 프리스타일’ 체험 프로모션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기획했다.
패키지는 투숙 기간 동안 ‘더 프리스타일’을 마음껏 이용해볼 수 있도록 본품, 포터블 배터리, 스마트 리모컨, 충전 케이블이 담긴 전용 캐리어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 프리스타일’ 제품에 포터블 배터리를 장착해 객실 내에서 자유롭고 편리하게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더 프리스타일’을 최적의 환경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꾸민 ‘프라이빗 시네마 콘셉트룸’은 휴식 및 콘텐츠 감상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하이브리드형 객실이다.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에 고급 침구를 갖춘 신라스테이 객실에 100인치 전동 스크린을 설치, 보다 선명한 화질로 다양한 영상 콘텐츠 감상을 가능하도록 했다.
특히 즐거운 콘텐츠 감상을 위한 기프트도 준비했다. 패키지 이용고객 모두에게는 ‘티빙(TVING)’의 OTT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티빙 스탠다드 3개월 이용권이 제공되며, 객실 내 미니바 무료 이용 및 프리미엄 팝콘까지 제공돼 영화관 못지 않은 환경에서 가성비 높은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예약 고객을 위한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더 프리스타일 인룸’ 패키지로 호캉스를 즐긴 다양한 모습을 촬영해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매월 1명에게 신라스테이 숙박권과 20명에게는 ‘신라스테이 X 더 프리스타일 한정판 키링 베어’를 증정한다.
패키지 구성은 △프라이빗 시네마 콘셉트룸(1박) △삼성전자 ’더 프리스타일’ (1세트) 대여 △티빙 스탠다드 3개월 이용권(1매) △객실 내 미니바 무료 이용(서초 제외) △CGV 팝콘(2개) △삼성전자 바우처(1매)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올해 말까지 신라스테이 광화문, 마포, 역삼, 서초, 삼성, 해운대에서 이용 가능하며, 패키지 및 SNS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라스테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