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LG전자의 통합 제휴 서비스인 ‘LG 오브제컬렉션 웨딩 클럽’ 고객을 대상으로 6월 말까지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LG 오브제컬렉션 웨딩 클럽은 LG전자가 결혼 준비에 필요한 가구, 면세점, 항공, 호텔 등 각 분야 대표 브랜드와 제휴해 신혼 고객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제휴 브랜드는 가구 분야 까사미아/일룸/리바트, 면세점 분야 롯데면세점/현대백화점 면세점, 아시아나항공, 롯데제주호텔 등이다.
LG 오브제컬렉션 웨딩 클럽에 가입한 고객이 이벤트 기간 동안 ‘뉴 LG전자 베스트샵 PLUS 신한카드’로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하면서 LG전자 포함 △3개 제휴사 이용 시 15만 원, △4개 제휴사 이용 시 25만 원, △5개 이상 제휴사 이용 시 35만 원을 캐시백 해준다.
신한카드 캐시백 서비스와는 별도로 제휴 브랜드들도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뉴 LG전자 베스트샵 PLUS 신한카드'는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제품 등을 구매할 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50만 원 이상 일시불 결제 시 5~10%를 할인해 준다. 또 할부 결제 시에는 할부원금과 할부수수료를 최대 36개월 동안 균등하게 상환하는 ‘베스트 플러스 할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연이율 6.5% 적용)
베스트 플러스 할부를 이용하면 LG전자 베스트샵에서 이용금액의 3%, 일반 및 특별 가맹점에서는 0.4%, 2%가 적립돼 상환 금액을 차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