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1일, 22일 더 플래닛에서 진행되는 세계 생물다양성의 날 특별 프로그램 공식 이미지
(더 플래닛)
더 플래닛은 제주도 멸종위기종 새 캐릭터 ‘버디프렌즈’ 를 통해 신비롭고 소중한 제주도의 자연과 생물다양성을 새롭게 발견할 수 있도록 전시와 교육콘텐츠가 있는 공간이다.
더 플래닛은 이번 프로그램에서 ▲생물다양성 특별 전시 해설 ▲전시 해설 참가 SNS 인증샷 이벤트 ▲지구와 생물의 역사 타임라인 도서 특별 할인 판매 등을 진행한다.
생물다양성 특별 전시 해설은 ‘일러스트 작품으로 알아보는 곶자왈의 생물다양성’ 을 주제로 제주도 곶자왈에 살고 있는 다양한 생명체에 대한 정보와 스토리를 일러스트 작품을 통해 쉽고 재미 있게 알려주는 프로그램으로 하루 5회 진행한다.
▲지구의 역사를 통해 생물다양성을 이해하는 ‘지구와 생물의 역사 타임라인’ 도서
(더 플래닛)
더 플래닛 전시관 2층에서는 ‘생물다양성 전시관’ 이 조성된다. 이번 세계 생물다양성의 날 프로그램과 함께 평소 쉽게 잊고 살았던 자연과 환경에 대한 가치와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생태문화전시관 더 플래닛에서 진행되는 세계 생물다양성의 날 기념 특별 프로그램에 자세한 내용은 더플래닛 홈페이지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