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도 팝아트 요소 더한 ‘노브랜드 버거 2.0’ 디자인 첫 적용
신세계푸드는 30일 대전 서구 둔산동에 226㎡(68평) 75석 규모로 노브랜드 버거 충청지역 첫 매장인 대전시청점을 오픈했다.
대전시청점은 노브랜드 버거의 자유롭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NBB 뉴 웨이브(New Wave)’라는 콘셉트로 새롭게 개발한 ‘노브랜드 버거 2.0’ 디자인을 적용한 첫 번째 매장이다. 노브랜드 버거 2.0은 브랜드 로고, 노란색과 검은색을 활용한 기존 매장과 달리 다채로운 색상을 인테리어 요소에 적용해 팝아트적인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슬로건 ‘WHY PAY MORE? IT’S GOOD ENOUGH’는 박훈규 그래픽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개성 넘치는 폰트와 그래픽이 어우러진 그래피티 작품처럼 매장 곳곳에 적용됐다.
이 밖에도 매장 벽면에는 노브랜드 버거를 즐기는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 이미지와 다양한 타이포그래피를 활용한 포스터들을 부착했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 대전시청점 오픈을 기념해 대전시청점을 방문해 버거메뉴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대표 인기 메뉴 3종(NBB시그니처, 메가바이트, NBB치킨너겟) 원플러스원(1+1)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 대전시청점 오픈을 발판 삼아 충청 지역에 본격적으로 가맹점을 출점해 연말까지 전체 매장을 220여 개까지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노브랜드 버거의 충청지역 첫 매장인 만큼 신규 사이니지, 인테리어 디자인 요소 등을 도입해 새로움을 더했다”며 “고객들에게 매장을 찾는 재미와 독창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한편 충청지역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노브랜드 버거를 알릴 수 있는 활동들을 펼쳐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