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돌아온 풀메이크업 시대'에 2022 상반기 뷰티 어워즈 개최

입력 2022-06-01 06:0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롯데백화점 본점 헤라 매장에서 쿠션 분야 1위인 블랙 쿠션을 홍보하는 직원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돌아온 ‘풀 메이크업(Full-Make up)’ 시대를 맞아 ‘2022 상반기 뷰티 어워즈’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최근 본격적인 엔데믹에 돌입하며 색조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사회적 거리 두기가 완화되고 화장품 판매장에서 마스크를 벗고 테스트하는 것이 가능해지면서 롯데백화점의 색조 화장품 매출은 지난 4월 25일~이달 29일 약 한 달간 전년 동기간 대비 35% 이상 늘었다.

이에 따라 롯데백화점은 이달 1~12일까지 ‘2022 상반기 뷰티 어워즈’를 열어, 올해 가장 많이 팔린 뷰티 아이템들을 선정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풀 메이크업’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수요를 잡는다.

우선 뷰티 카테고리별로 가장 많이 팔린 제품들을 선정해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쿠션 분야의 베스트셀러로 뽑힌 ‘헤라 블랙 쿠션’은 본품과 리필로 구성된 상품을 구매하면 아담한 사이즈로 휴대하기 좋은 ‘미니 블랙 쿠션(5g)’과 인기 립제품들을 한데 모은 ‘루즈홀릭 4종 팔레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립스틱과 틴트 분야에서 각각 1위를 차지한 ‘입생로랑’의 ‘루쥬볼륍떼 캔디 글레이즈’와 ‘따뚜아쥬 꾸뛰르 벨벳 틴트’ 등도 준비했다.

라이징 제품들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에센스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한 ‘에스티로더 갈색 병 세럼’으로 구매고객에게 10만 원대의 ‘아이 젤 크림’ 정품을 함께 제공하고, 여름을 맞아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선크림’ 분야의 베스트셀러 ‘랑콤 uv 엑스퍼트’는 특별히 듀오 세트로 선보인다.

이 모든 제품을 더욱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2022 상반기 뷰티 어워즈(6월1일~12일)’ 기간 중 화장품 전 브랜드에 대해 구매 금액대별 7%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고, 1~6일 동안 롯데백화점 APP에서 선착순 1만 명에게 ‘풀 메이크업 지원금(1만 원 금액할인권)’을 제공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