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가 카카오페이, 토스페이 이용 고객 대상으로 국내외 항공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진에어는 카카오페이 이용 고객 대상으로 일본 노선 전용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는 이달 22일부터 10월 29일 사이 운항하는 일본 전 노선 항공편 대상으로 항공 운임 10만 원 이상 항공권을 전용 할인 쿠폰과 함께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2만 원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쿠폰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미리 발급받을 수 있다. 해당 할인 쿠폰 유효 기간은 다음 달 10일까지다.
토스페이 이용 시에도 국내외 항공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내달 2일까지 진행되며 이달 22일부터 △국내선 7월 31일, 국제선 10월 29일 사이 운항하는 항공편 대상으로 진행된다. 토스페이 이용 고객에게는 항공 운임 기준으로 국내선은 5만 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국제선은 10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삼성카드를 토스페이 결제 카드로 등록한 경우에는 국내선 1만 원, 국제선 2만 원으로 할인 혜택이 늘어난다.
한편 인천~오사카 항공권 예매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트래블콘텐츠 앱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트래블콘텐츠는 오사카관광국 등 간사이 지자체·관광업체가 연계해 현지 교통, 음식, 쇼핑, 레저 등 다양한 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