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코드 스캔 시 조리 모드·시간·온도 등 설정…조리법 추가
삼성전자는 농심과 함께 12일부터 '비스포크 인덕션'을 활용해 라면 마니아들을 대상으로 '라면덕션'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캠페인을 통해 비스포크 인덕션이 '최고의 라면 요리를 만드는 맛있는 인덕션'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재치 있는 내용의 디지털 콘텐츠, 라면ㆍ해외 여행 상품권을 제공하는 '럭키박스'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삼성전자와 농심은 '라면덕션'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동 개발한 '스캔쿡 간편 조리' 기능을 선보인다. 스캔쿡 간편 조리는 전용 용기에 찬물과 면, 스프를 한 번에 넣기만 하면 라면을 완성할 수 있어 번거로운 과정 없이 빠르고 쉽게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라면', '짜파게티' 등 농심 인기라면 13종에 대해 '스캔쿡' 기능도 지원한다. 사용자가 라면 포장지의 바코드를 스마트싱스 애플리케이션으로 스캔하면 각 라면에 최적화된 조리 모드·시간·온도 등을 설정해줘 쉽고 맛있게 조리할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전기레인지 국내 판매 5000억 원 돌파를 기념해 '전국민 가스레인지 교체 캠페인'을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행사 모델을 구매하고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가스레인지를 반납하면 '더 플레이트 인덕션'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매장이나 삼성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