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고객 만족 감사 온라인보험 가입 이벤트 진행

입력 2022-07-28 09:2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라이나생명보험은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고객만족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라이나생명은 지난 5년간 민원 최저 보험사로 2년 연속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1위로 선정됐다. 이에 라이나생명은 고객 신뢰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고객만족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무)라이나다이렉트치아보험Ⅱ(갱신형), (무)라이나다이렉트암보험(갱신형), (무)라이나다이렉트키즈보험(갱신형) 3종이다.

실제 납입되는 월 보험료 기준으로 최소 5000원부터 최대 3만 원까지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된다. 가입 후 2회차까지 보험료를 정상 납부할 경우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무)라이나다이렉트치아보험Ⅱ(갱신형)은 충전 치료, 크라운 치료, 스케일링, 주요 치주질환 등 다양한 치과 치료에 대비할 수 있는 상품이다. 충전 및 크라운 치료의 경우 영구치 1개당 연간 횟수 제한 없이 여러 번 보장(가입 이후 91일째부터 보장, 가입 2년 미만 시 크라운 연간 3개 한도) 받을 수 있고, 특약 가입 시 목돈 드는 임플란트, 틀니와 같은 보철 치료까지 보장 받을 수 있다.

(무)라이나다이렉트암보험(갱신형)은 한국인이 가장 많이 걸리는 7대 암(갑상선, 폐, 위, 대장, 유방, 전립선, 간)을 별도의 특약 가입 없이 모두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무)라이나다이렉트키즈보험(갱신형)은 어린이가 커가는 동안 겪을 수 있는 입원, 수술, 재해 골절에 암까지 다양하게 보장하는 온라인 전용 어린이보험이다.

고객 만족 감사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라이나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