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은 전남 광양시 광양읍 용강리 일원에 들어서는 ‘광양 푸르지오 센터파크’를 다음 달 분양한다고 11일 밝혔다.
광양 푸르지오 센터파크는 지하 3층~지상 29층, 10개 동, 전용면적 59~105㎡형, 총 99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 △59㎡ 146가구 △84㎡A 223가구 △84㎡B 479가구 △105㎡ 144가구다.
단지는 우수한 교통 여건과 교육 환경을 갖췄다. 광양IC를 통한 남해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해 순천과 여수, 동광양 등 다른 지역으로의 이동이 쉽다. 특히 율촌제1일반산업단지와 해룡일반산업단지, 익신일반산업단지, 광양항서측배후단지 등 주요 산업단지까지 약 20분 내외로 도착할 수 있다. 이외에도 광양터미널, 경전선 광양역 등 광역 교통망 이용이 편리하다.
주변 교육기관으로는 용강초와 용강중을 비롯해 광양중, 광양여중, 광양여고, 광양고 등이 있다. 인근에 학원가와 광양시립도서관 등 다양한 교육 시설이 조성돼 있다.
생활 편의시설도 풍부하다. 하나로마트가 도보권에 있으며 LF스퀘어 테라스몰 및 CGV, 전남도립미술관 등의 쇼핑·문화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광양읍사무소, 광양시청 2청사 등 관공서도 가깝다. 대형 병원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갖춘 순천 신대지구가 인접해 있어 두 지역의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광양 푸르지오 센터파크는 쾌적한 자연환경에 조망권까지 갖춘 우수한 입지를 확보한 데다 대우건설만의 차별화된 상품이 적용돼 높은 주거만족도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