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은 경기 파주시 탄현면 축현리 일대에 'e편한세상 헤이리'를 다음 달 분양한다.
e편한세상 헤이리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5층, 8개 동, 전용면적 84㎡, 총 1057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로 △84㎡A 537가구 △84㎡B 520가구다.
단지는 성동IC, 산단IC 등을 통해 자유로·서울문산고속도로 진입이 쉬워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경의중앙선 금촌역과 여의도, 강남을 연결하는 광역버스망도 가까워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다.
단지 인근에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A노선이 지날 예정으로, 서울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GTX-A노선은 경기 파주 운정~서울역~삼성~동탄 간 약 79.9km를 연결하는 노선이며, 2024년 개통을 목표로 공사가 진행 중이다.
이 밖에 지하철 3호선 연장선 사업과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도 예정돼 있어 교통은 더 편리해질 전망이다.
단지는 업무지구가 가까운 직주근접 단지로, 미래가치도 높다. 인근에 LG디스플레이, 대성가스, 한국SMT, 희성전자, 스미세이케미칼 등이 입주해있는 LCD일반산업단지를 비롯해 파주탄현국가산업단지, 파주탄현일반산업단지, 파주출판도시 등 다양한 업무시설이 있다.
단지 반경 5km 내에 있는 총 4개 산업단지에는 121개 업체, 1만7983명이 근무하고 있어 배후 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단지는 우수한 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반경 500m 내에 하나로마트, 탄현종합복지회관, 탄현면 행정복지센터 등이 있다. 반경 5km 내에는 헤이리예술마을, 사파리체험테마파크, 파주프리미엄아울렛 등 쇼핑·문화시설이 있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인근 운정신도시 생활권도 공유할 수 있다.
교육환경도 좋다. 탄현초 병설유치원(공립)과 탄현초, 탄현중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통일동산, 보현산, 소울원, 임진강 등도 가까워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e편한세상 헤이리는 전 가구가 일조 및 채광에 최적화된 남향 위주로 배치됐다. 4베이 판상형 구조(일부 가구 제외)가 적용돼 통풍 및 환기에 유리하다.
e편한세상 헤이리의 주택전시관은 경기 파주시 야당동 일원에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