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아이유와 함께 'NU I&U(뉴 아이앤유)' 론칭 캠페인

입력 2022-09-04 13:3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우리카드는 우리금융그룹 광고모델 가수 아이유(IU)와 함께‘NU I&U(뉴 아이앤유)’ 론칭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공개된 광고영상에서 반복해서 나오는 “깎아유”는 할인에 집중된 카드 혜택을 간단하면서 친근하게 어필한다. 향후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광고영상을 활용한 톡톡 튀는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뉴 아이앤유’ 카드는 지난달 31일 출시했다. 쉽고 편리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전월실적 조건과 할인 한도 없이 최대 1%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구성했다.

특히 일상생활과 밀접한 주요 가맹점에선 높은 할인율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유(S-OIL, 현대오일뱅크)는 리터당 최대 100원, 대중교통과 커피(스타벅스, 폴바셋)는 10% 청구할인이 가능하다.

‘뉴 아이앤유’카드는 △Purple(퍼플)이 반짝 △Purple(퍼플)을 쓰윽 △Purple(퍼플)을 꾸욱 3가지 콘셉트로 디자인 됐으며, 아이유를 향한 우리카드의 팬심과 사랑을 디자인에 감성적으로 가득 담아 팬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퍼플 기반의 디자인과 간단하면서도 확실한 혜택을 담았다”면서 “초심플하게 할인에 초집중한 ‘뉴 아이앤유’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전용 및 해외 겸용 모두 1만2000원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