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 코로나, 뉴비즈니스 생존전략’ (동아엠앤비)
‘비욘드 코로나, 뉴비즈니스 생존전략’은 세계 15개국의 정부와 민간이 코로나19의 위기를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로 승화시킨 69가지 사례를 소개한다. 출판사 동아엠앤비는 “대공황 시기가 끝난 후 경제는 4년간 연평균 11%의 고성장을 이루었으며 대공황을 견뎌낸 기업들은 같은 기간 동안 연평균 33% 이상 순이익이 상승했다”면서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발상의 전환을 강조한다. 마케팅 분석가 하라다 요헤이, 고이와이 요시오가 공동 집필했다.
■ ‘비욘드 코로나, 뉴비즈니스 생존전략’
하라다 요헤이, 고이와이 요시오 지음 | 동아엠앤비 펴냄 | 296쪽 | 17,8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