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디지털 우수고객대상 토탈케어 서비스 ‘S라운지’ 오픈

입력 2022-09-26 1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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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삼성증권)

삼성증권은 디지털(온라인)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맞춤형 토탈케어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S.Lounge’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S.Lounge’ 서비스는 삼성증권의 모바일앱 ‘mPOP’에 들어가면 이용할 수 있으며 크게 세 가지 라운지로 구분되어 제공된다.

디지털채널로 거래하는 비대면 고객도 디지털PB에게 전화해 투자상담과 업무처리 등을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는 ‘바로상담’과 투자 관련 궁금증과 고민을 자신이 원하는 시간을 예약해 전문가와 전화상담으로 풀어볼 수 있는 ‘분야별 예약 상담’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

또 투자정보 라운지’ 메뉴를 이용하면 고객이 직접 선택한 맞춤 투자정보를 구독 서비스 형태로 받을 수 있다. 차별화된 콘텐츠를 강연 형태로 듣고 싶은 고객들은 ‘세미나 라운지’를 이용하면 된다.

한편, 자산이나 거래규모가 큰 디지털 고액자산가 고객을 대상으로는 각 영역에서 보다 개인적이고 전문화된 ‘S.Lounge VIP’ 서비스가 추가로 제공된다.

‘최우수 디지털PB 전담 케어’서비스를 제공해 S.Lounge VIP 고객이 삼성증권으로 전화하면 고액자산가만 전담해 상담하는 디지털SNI팀으로 연결되도록 했다.

디지털 SNI팀은 기본적인 투자상담 외에도 비상장주식, 전문투자자, 종합 세무상담 등이 가능한 특화조직으로 고액자산가 전담점포 수준의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비대면으로 제공한다.

또, S.Lounge VIP 고객이 세무·부동산·투자 등과 관련해 더 자세한 컨설팅이 필요한 경우 ‘전문가 프로 컨설팅’ 서비스를 신청해 본사 전문컨설팅 직원과 1:1 상담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S.Lounge VIP 고객들만을 위한 세무·부동산 관련 투자정보 레터를 매월 이메일로 제공하고, 고액자산가 맞춤형 투자·세무·이슈 등을 주제로 한 ‘프라이빗 웹 세미나’도 운영한다.

삼성증권은 “팬데믹 이후 비대면 디지털 고객, 이중에서도 특히 자산규모와 거래규모가 크고 다양한 정보 요구를 가진 우수고객들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이들의 만족도 제고를 위한 10개의 엄선된 특화 서비스를 개발했다”며 “26일부터 일정한 기준의 자산규모 또는 거래금액을 넘어서는 우수고객 약 25만 명을 대상으로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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